수리

Winco (윈코) 에어몬스터 AS 보내다.

언제나 피곤 2024. 10. 24. 09:18
728x90

윈코 에어몬스터 PRO GEPRO-101.

구매한지 1년이 지날 무렵 바람세기가 약하고

밧데리 완충을 해도 꺼지고 사용중 바람이 약하게 나오고사용하는데 문제가 있어 as를 알아봤다.

 

일단 as를 하려면 네이버 검색에 에어몬스터를 검색하고판매싸이트 들어가 톡보내기를 해야 한다.

 

톡톡문의 하기를 누르고

윈코 as 접수하기 누르면

접수등록이 나온다.

구입일을 알수가없다. 그래서 대충 짐작으로 일단 적었다.

영수증 이미지가 꼭 들어가야한다... 없는데. 구매날도 잘 모르는데... 남감하네~~~

난 증상 영상을 올렸다. 영수증이미지는 통화 후 아무사진 하나 올렸다.

접수하기전에 위 사항에 없는것이 있을때는

톡톡문의 하여 접수 하시는분에게 이야기를 하면 

매우 친절하게 방법을 이야기 해 준다.

 

접수 후 택배로 보내면 3일정도 후 제품이 온다.

보낼때 악세사리 모두 제거 후 본품만 보내면 된다.

 

중간에 보면 색상을 적는 곳이 있다. 색상.

왜 색상을 적나? 내꺼 고처주면 되는데? 했다.

 

색상을 적는 이유는 이거때문이다. 수리 후 보내주는게 아니고

같은 색상 리퍼제품으로 교환해 주는것이었다.

 

as 교환 후 30일내 또 고장나면 또 교환해준다.중국산이라서 그런지 수리없이 리퍼제품으로 교환이다.

 

수리 후 또 고장나면  뭐야이거! 하면서 그냥 버리는데리퍼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니 더 좋은거 어닌가?

 

교환받은 제품이다.

 

아무튼 as보내면 수리가 아니고 리퍼교환이다.

as접수 받는 상담원은 무지 친절하다.

보낼때 선불로 보내야 한다. (카톡에 송장번호 적으러고 나온다.)

as 후 택배비는 없다. 빨리온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