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디젤연료 첨가제 울트라가드 및 여러가지 첨가제 사용후기.

언제나 피곤 2019. 10. 8. 09:30
728x90

디젤차 코란도c(13년2월식)가 우리집 차다. 6만을 못탔네.

 

6년 넘게 쌍용차의 장점인 가벼운 잔고장으로 고치고 고치고 해서 지금은 별탈없이 잘나간다.

 

엔진이 디젤이라 디젤 특유의 시끄러움과 진동이 있다.

 

익스플로(휘발류) 타는 친구놈이 몇번 타더니 역시 디젤이야... 한다.

 

그래서 디젤연료첨가제를 거의 다 사용해봤다.(불스빼고)

 

내가 사용해본 느낌임. 개인적,차량의 종류마다 조금씩 생각이 틀림.

 

일단 디젤클린은 첨에는 놀라웠다. 차가 가볍게,부드럽게 잘 나갔다. 쭉 사용을 해왔다.

 

주위에 권장도 많이했다. 단점은 없는거 같다.

 

자주 사용을 하다보니 그냥 그런거 같아 스타나다인으로 갈아타봤는데

 

역시 좋왔다. 만족해서 잘 넣고 타고다녔는데 품절현상이 나더라...

 

품절현상때문에 다른걸 알아봤다.

 

검아웃이라는걸 찿아냈다. 일단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한번에 5~6,000km사용가능이라

 

가른연료첨가제와 비교하면 가격은 거기서 거기다.

 

내가 사용해본 첨가제중에 최고라 생각한다.악셀 밟으면 차가 부드럽다. 소음도 역시...

 

확 ! 차이가 난다. 최고다 최고...했다.

 

두통사서 한통은 직원에게 1만원에 넘겼다. 또사야지 했는데...

 

울트라가드라는 첨가제가 나왔다해서 혹했다.

 

1박스형태로 팔아서 직원들 공동구매형식으로 구입을 했다.

 

주유할때마다 반병식 넣는데 효과는 기대에 못미치는거 같다.

 

공동구매한 직원들의 반응도 싸늘하다. 더 달라고하는 직원이 없다.

 

그냥 내가 전부 소비한다. 추석에 처남 몇병주고 사촌형들에게 몇병주고

 

이제 얼마 안남았다. 빨리 소비하고 검아웃으로 가야겠다.

 

내가 샤용해본결과 1등은 검아웃. 2등은 스타나다인. 3등은 디젤클린...

 

아무튼 내가 사용해본 후 평가해본거다.

 

여러종류의 연료첨가제가 있는데 뭐가 좋다고 말하기가 좀 그렇치만

 

여러 종류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기를 권장 한다.

 

사진은 울드라가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