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유세린(Eucerin) 안티에이징 크림을 사보다.

언제나 피곤 2015. 12. 5. 23:36
728x90

이번달도 몇일 안남았다.세월 참 빨리가는거 같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집사람에게 무슨 선물을 해줄까 ? 생각하다가

 

이젠 나이도 있어 그런지 얼굴에 연륜이 뭍어 나는거 같았다.

 

그래서 이번엔 화장품하나 선물 하려고 알아보다가

 

유세린을 알게 되었다. 12월 유세린 홈페이지에 가면 12월 회원가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10,000포인트 지급한다고 하고 cj올리브영에서는

 

유세린제품을 파는데 12월 한달동안 매일매일 할인쿠폰을 준다.

 

그래서 집사람선물용 화장품을 1개샀다. 물론 내꺼도 1개...

 

집사람꺼는 포장지 사서 포장해서 크리스마스이브에 선물로 줄거고

 

내꺼는 바로 뜯어서 발라봤는데 향도 나쁘지않고 끈적임도 적고

 

3분정도면 마른다는 느낌이 들고 얼굴이 맨들맨들하다.

 

면도후 스킨 바르고 남성용 유세린을 바르면 더 좋을거 같다.

 

집사람도 유세린제품 바르고 좋다고 하면 몇개 더 사줘야겠다.

 

주름개선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 하지만 여자들은 젊어 보이면

 

최고로 좋은거 안닌가... 나이에 비해 동안이시네요...

 

작은것이 집사람꺼 큰것이 내꺼...

 

사은품.

 

남성용 크기가 담뱃갑만하다.

 

일반 로션과 색은 다르지 않다.

 

회사 책상위에 올려놓고 자주 , 틈틈히 발라야겠다.

동안 얼굴이 되려나 ???

 

오늘 첨으로 발라봤는데 나쁘지는 않은거 같다.

 

향도 적당하고... 로션이 용량에 비해 비싼감이 있다.

 

하지만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라 하니 가격보다 제품으로 위로 받아야지...

 

내 생각이지만 이거 다쓰면 께속 이거만 쓸꺼 같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 온라인 모두 판매를 한다.

 

울산에는 삼산점 , 성남점 , 울대점 이렇게 올리브영매장 가서 사면되겠다.

728x90